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G] 건캐논 21C 리얼타입 Ver. 완성

건프라/완성작

by vampiro 2017. 5. 1. 21:56

본문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올리는 완성작이네요
    사실 완성은 4월 중순? 말? 그 쯤에 했는데
    모건에만 올리고 귀찮아서 안올렸네요...

    이렇게 게을러서 어떻게 살아갈지 ㅉㅉ
    아무튼 부지런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서페 - 유광 블랙 - 화이트 명암 조절 - 본색 - 데칼 - 무광 마감 - 웨더링 - 무광 마감2
    이런 순서로 작업했고, IPP제 락카 도료를 사용했습니다.
    프로 모델러 분들께선 도료 트러블이 많다고 IPP제를 꺼려하시던데
    저는 아직 트러블이 생기거나 하는 일은 없어서 자주 이용해요
    가격이 저렴하기도 하구요
    데칼은 원래 킷에 포함된 데칼 일부와 데칼팩토리, 델피 데칼 등을 썼습니다.
    드라이 브러싱, 웨더링에 오버데칼까지 추가되면 산만하게 보일가봐
    데칼은 적당한 선에서 타협했습니다.

    그럼 각설하고 사진 나갑니다 ~
    지난 작업기 (클릭)


    전면

    전면 상체

    전면 하체

    우측면

    우측면 상체
    (연방군 심벌을 노란건 붙였는데, 장기에프가 생각나네요 ㅡ,.ㅡ)

    우측면 하체

    후면

    후면 상체
    (빨간색 별로 킬 마크를 해봤습니다. 4기나 격추시켰네요 오~)

    우측면 하체
    (납작한 궁댕이, 스쿼트 좀 해라 ㅋㅋ)

    좌측면

    가동성, 무릎 가동은 다소 부족하나 팔이 정말 자유롭습니다.

    건캐논 답게 목 관절 가동이 좋아서, 이런 자세도 잘 나옵니다.
    팔은 갈아끼기 귀찮아서 주먹손으로 했더니 고릴라 같네여 ㅋㅋ

    남는 부품 - 원래 빔 스프레이? 암튼 저게 원래 무기인데 맘에 안들어서 교체 ㅋㅋ

    무기

    똥폼

    박스 아트와 함께 끗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