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GUC] 구프 커스텀 - 완성 (사진 수정)

건프라/완성작

by vampiro 2017. 1. 23. 16:28

본문

목차

    반응형

    사진이 오류가 나서 하나도 안나왔었네요ㅡㅡ^

    다시 수정했습니다. 색감도, 포커스도 안맞는 사진이 왜케 사람 고생시키는지 ㅋㅋ



    드디어 구프 커스텀 완성 포스팅입니다.

    사실 완성은 한 일주일도 더 전에 한거 같은데 사진을 못찍어서...
    얼마전에 술먹고 핸드폰을 잃어버린일이 있어 아이폰6S에서 7으로 나름의 장비(?) 업그레이드(?)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아이폰7이 묘하게 색감이 이상하게 잡히더라구요 ....

    보정도 할 줄 모르고, 포토샵도 할 줄 모르는 사진 고자라... 결국 그냥 찍어 올려요
    실제 색감은 사진보다 조금 더 짙고 웨더링이나 표현이 선명하다고 봐주세요
    사진은 나중에 다시 찍어보고 싶을 정도로 실제랑 조금 차이가 있네요

    아무튼 본론으로 돌아가서
    나온지 7년정도 된 킷이지만 요즘 나오는 HG오리진과 비교해도 가동이나 부품 분할이 뛰어나네요
    어깨 스파이크 아머를 제외하면 접합선 수정한 부분도 적어서 큰 스트레스 없이 작업한거 같아요
    또한 쉴드 게틀링은 거의 모든 부품이 분할되어 있어서 작업이 굉장히 쉬웠습니다.


    전체적으로 옅은 명암 도색 후 웨더링 작업을 했습니다.


    부족하지만 나름 열씸히 했으니까 재미있게 봐주시구요
    곧 다가올 설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사용 도료 - 전제품 IPP제 유광 락카 도료 & 타미야 에나멜 도료 , 데칼은 모델링 홀릭 & 델피데칼 혼용
    하늘색 외장 : 서페이서 - 유광 블랙 - 화이트 + 퓨어 블루 + 블랙 소량 조색 - 무광 마감
    짙은 회색 외장 : 서페이서 - 유광 블랙 - 블랙 + 화이트 소량 조색 - 무광 마감
    프레임 : 서페이서 - 유광 블랙 - 건메탈 - 유광 마감


    전면 풀샷


    전면 상체 (눈에 비즈 스티커를 붙였는데 티가 안나네요 ㅠㅠ)


    전면 하체



    후면 등짝


    후면 하체


    후면 풀샷


    오른쪽 다리

    왼쪽 다리


    왼쪽 어깨 (스파이크 아머 접합선 수정이 잘되서 뿌듯해요 ㅎ)


    왼손 무기 (워싱 그치같이 됐네요 ㅡㅡ^)


    히트 소드 (히트소드니까 나름 열받은 표현을 해봤는데 그냥 망했네요 ㅋ)


    쉴드 게틀링

    모든 무기 장착 (상체와 어깨 결합부에 나름 포인트로 붉은색 도색을 했는데 효과가 좋네요)


    노려보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