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튀김 달인을 만나다' - 상짱

미셀러니/맛집

by vampiro 2021. 9. 13. 17:59

본문

목차

    반응형


    해운대 시리즈가 계속되네요
    원래 블로그를 만든 이유는 덕질이나 주저리주저리 떠들려고 만든 건데
    일 때문에 바쁘고 여자 친구 눈치 때메 덕질은 자주 못하고 맨날 먹는 거만 올리네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해운대 상짱입니다.
    갔을때는 몰랐는데 나와보니 이곳이 생활에 달인에 나왔다고 하네요 오홍~
    찾아보니 방송 출연은 해운대점이 아닌 부산 중앙동에 있는 매장이고 이곳은 2호점인 것 같습니다.

    아무튼 튀김을 좋아하는 저는 메이저 덴뿌라 정식을 주문했고, 말 그대로 쏟아지는 튀김 세례에 정신을 못 차리고 나왔네요

    상호명 : 상짱
    주문 메뉴 : 메이저 덴푸라 정식 15,500원

    기본적인 식기와 반찰들은 테이블마다 세팅이 돼있습니다.
    그리고 덴푸라와 메밀을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방법도 자세히 설명해 두었네요
    일식이 아니더라도 생소한 음식을 접할 때는 어떻게 먹어야 할지 몰라 당황스러운 경우가 있는데 친절하게 설명해두니 좋네요

    기본 세팅입니다.
    밥과 미소국이 나오고 튀김용 덴다시가 나옵니다.
    고기 된장은 테이블에 비치돼있어 필요한 만큼 덜어서 드시면 돼요
    고기 된장은 처음 접해봤는데 생각보다 짜지않고 밥과 어울리는 게 은근히 매력있더라구요

    튀김은 튀겨지는대로 그때그때 가져다주십니다.
    튀김을 들고 주방장님께서 왔다갔다 하는 게 힘드시겠지만 그 덕에 저희는 튀김을 가장 바삭하고 맛있는 타이밍에 먹을 수 있어요
    일차로 가지와 흰살생선, 새우가 나왔네요

    이어서 나온 단호박과 등심? 튀김 종류가 많다 보니 조금씩 헷갈립니다.
    위에 녹색은 피망이에요
    튀김은 전형적인 일본식 튀김입니다.
    튀김옷이 너무 두껍지 않으면서 바삭해서 속재료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튀김이 다 준비가 됐네요
    튀김을 주실때마다 어떤 튀김인지 설명을 해주셨지만 제 머리가 나빠 기억이 안 나요 ㅎㅎ
    사실 튀김이 너무 맛있어서 먹느라 정신팔려서 기억도 못했어요

    이 집 튀김 정말 맛있습니다.
    한국식이든 일본식이든 튀김을 워낙 좋아해서 이곳저곳 튀김 맛있는 집을 다 다녀봤는데
    제 마음속에 튀김으론 1등이에요
    바삭한 튀김을 텐다시에 푹 적셔 먹어도 바삭함이 죽지 않고 살아있습니다.
    튀김 자체만 먹어도 재료들이 가지고 있는 맛을 다 지키고 있어서 또 새로운 맛이네요

    15,500원이란 가격이 한 끼 식사로 적은 금액은 아니지만 나오는 튀김의 양과 질을 보자면 지불의사가 충분해 보이네요
    해운대 가셔서 돼지국밥이나 밀면도 좋지만 이런 아기자기하고 실력 있는 가게들도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맛 : ★★★★★
    가격 : ★★★★
    서비스 : ★★★★★
    상짱 :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1로 20번길 27-1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