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삭한 튀김이 한가득' - 텐동식당

미셀러니/맛집

by vampiro 2021. 9. 12. 00:52

본문

목차

    반응형


    오늘은 주말을 맞아 여자 친구인 박맨과 성수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원래는 둘다 뭔가 칼칼한 게 당겨서 부대찌개를 먹으러 부대찌개 맛집으로 알려진 찐짜솥뚜껑삼겹살에 갔는데요 (??)
    오늘 영업을 일찍 마치셨는지 7시도 안되서 갔는데 장사가 끝났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어디를 가야하나 서성이다 결정한 건 텐동 !
    나도 좋아 박맨도 좋아하는 텐동으로 결정하고 텐동식당에 방문했습니다.

    상호명 : 텐동식당
    주문 메뉴 : 스페셜 텐동 16,000원 + 온센타마고 추가 1,000원, 양파 카레 4,000원

    스페셜 텐동입니다.
    가장 풍성한 구성을 가진 메뉴닾게 그릇 위로 튀김이 산을 이루네요
    구성을 보자면 김, 꽈리고추, 팽이버섯, 오징어, 단호박, 계란말이 등등이 올라가구요
    새우튀김 두마리와 아나고 반마리가 올라갑니다.
    그리고 온센타마고를 추가했어요 텐동에 온센타마고는 필수죠 ㅎㅎ

    튀김을 일부 덜어내고 찍어봤습니다.
    텐동식당은 밥에 많은 신경을 썼더라구요
    밥 위에 김가루와 깨 등을 뿌려서 나와 좀 더 먹음직스럽게 보였습니다.
    텐동 간장의 간은 온센보다는 조금 세게 느껴졌습니다.
    온센에선 간이 조금 심심하기도 해서 간장을 추가로 뿌려 먹었는데
    텐동식당에선 오히려 첫 입에 조금 짠 부분이 있어서 맨밥을 잘 섞어서 골고루 간이 되게끔 먹었습니다.

    이 집 튀김도 튀김인데 카레도 상당합니다.
    이 카레 때문에 밥을 추가로 요청했어요
    별다른 건더기는 없는 일본식 카레인데 적당히 매우면서 크리미 한 풍미도 느껴져서
    튀김과 같이 먹거나 밥과 먹었을 때 조화가 좋았어요

    이날은 차를 가져가서 저는 맥주를 못먹고 박맨만 먹었는데
    다음번엔 튀김 & 카레와 함께 맥주를 한잔하고 싶은 맛입니다.
    여러분들도 성수에서 텐동이 생각난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맛 : ★★★★★
    가격 : ★★★★
    서비스 : ★★★★
    텐동식당 :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5가길 20-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