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라라는 이름값 그대로 '신라스테이 서부산'

미셀러니/여행 & 호텔

by vampiro 2021. 7. 20. 18:34

본문

목차

    반응형

    평소 부산에 숙소를 잡을 땐 펠릭스 바이 에스티엑스를 이용하지만
    한 가지 단점이 부산 시 동쪽에 위치해있습니다.
    다른 때는 큰 문제가 안되지만 부산에 오면 꼭 만나는 친구가 있는데
    같이 저녁 식사를 하기엔 너무 멀더라고요
    지난번에 택시를 타고 갔는데 택시기사님도 먼 거리라고 놀라시더라능...

    그래서 이번에는 친구가 사는 지역인 부산 명지동에 있는 신라스테이 서부산을 이용했습니다.
    명지동 자체가 최근에 개발된 신도시라서 부산답지 않게 길들이 반듯하니 좋았고, 동네도 다 신축 건물이네요
    신라스테이 서부산 역시 신축건물이라 건물이나 집기들도 매우 깨끗했습니다.

    제가 묵은 객실은 프리미어 디럭스 더블룸이고 네이버에서 부킹닷컴을 통해 145,860원에 1박 이용했습니다.

    입구에서 본 객실입니다. 찍고 보니 별게 없네요 ㅎㅎ
    왼쪽으론 옷장이 있고, 오른쪽엔 화장실 & 욕실이에요

    침대와 소파가 있습니다.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호텔을 선호하지만 그런 호텔이 없는 경우엔 소파라도 있는 호텔로 선택해요

    창가에서 방을 바라보며... 전체적으로 공간이 넓어요

    TV도 크고 넷플릭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어요
    넷플릭스때문에 출장 갈 때 플스 들고 가는데 여기선 꺼낼 일이 없었네요
    (시청 목록 취향 확실하고만...)

    욕실입니다. 제가 살짝 찍혔네요^^;; 창피하여라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 어메니티는 아베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객실이 다른 호텔 대비 고가인 만큼 어메니티도 신경을 많이 썼네요

    창밖으로 낙동강이 보이네요
    아래쪽 공터는 현재 공사 중인데 부지 넓이를 봐선 꽤나 고층 건물이 올라갈 것 같아요
    그럼 창밖 전경이 많이 가려지겠네요

    5층 프런트 옆으로 수영장이 있어 운영을 하나 내심 기대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ㅠㅠ
    피트니스는 이용 가능한데 사정 상 이용하진 못했구요
    조식도 제공하지만 원래 아침을 안 먹는 성격이라 안 먹었어요
    1층엔 GS 편의점이랑 카페가 있는데 커피 맛이 좋더라고요

    호텔 자체는 흠잡을 것 없이 좋은데 주변이 다소 아쉬워요
    그냥 아파트 촌 한가운데 있는 느낌, 주변에 놀거리는 없습니다.

    그래도 호텔이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워서 호캉스로는 제격일 것 같네요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7로 3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