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프라/덕질 잡소리

by vampiro 2021. 7. 31. 16:35

본문

목차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41%라니 ㅋㅋㅋㅋㅋㅋ

    이러면 이미 산 사람은 뭐가되냐

    ㅋㅋㅋㅋ
    가격을 븅신같이 높게 책정하더니
    이제는 썩어나는 재고에 미쳐 날뛰는 구나
    이렇게 3일 헐값에 날리고선
    (그래도 162,800원 ㅋㅋㅋㅋ)
    앞으론 어뜨케 팔래 ?

    41% 할인 맛을 본 사람들이 잘도 정가에 사겠다임마들아 ㅋㅋㅋ

    어휴

    이래서 유통업체는 가격 챙정과 할인 여부가 중요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