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G] 건캐논 21C 리얼타입

건프라/작업기

by vampiro 2017. 4. 11. 22:13

본문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올리는 포스팅이네요

    3월 홍콩 & 마카오 여행 좀 다녀오구 이것저것 좀 하느라

    블로그에 넘 소흘햇네요 ㅠㅠ

     

    한달에 한개는 완성하자가 목표인데 3월부터 흔들리네요...

    그런만큼 이달엔 좀 달려야겠네요

     

    날도 화사하고 따뜻해서 방해요소가 많지만 그래도 다시 바람붓을 잡겠습니다.

     

    각설하고 오늘은 클럽G로 발매된 건캐논 21C 리얼타입 Ver.을 작업했습니다.

    건 캐논 리바이브를 베이스로 멋들어진 데칼이 추가된 녀석이죠

     

    우여곡절이 많은 킷이었습니다.

    작고 단순한 킷이지만 과욕을 부리다 무리수가 되서 힘들었네요ㅜㅜ

    불필요하게 어깨 접합선 수정했다가 며칠 잡아먹고,

    곡면에 붙이는 데칼이 많아 데칼도 일부 생략했네요

     

    아무튼 결과물은 나름 나와줘서 다행입니다.

     

    상체까지 완성했는데 어서 하체까지 마물하도록 할게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