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G] NT-1 Alex 2.o & [RG] Crossbone Gundam 발매 예고

건프라/정보

by vampiro 2019. 2. 15. 01:33

본문

목차

    반응형

    오늘 일본에서 MG NT-1 알렉스와 RG 크로스본 건담 X-1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NT-1 알렉스의 경우 지난 예고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추축해왔던 터라 놀라운 일이 아니었는데 크로스본 건담 같은 경우엔 다소 뜬금포네요

    하나하나 차근차근 살펴 보도록 하죠

    MG NT-1 Alex

    발매 예정일 : 2019년 6월

    가격 : 6,264엔

    금일 공개된 MG 알렉스 제품 사진입니다.

    사진상으론 노란색과 붉은색 포인트들이 부품분할로 된 것으로 보입니다.

    초밤아머에 붉은 표식은 생략된 점이 아쉽네요

    고간부 V자 표식까지 부품분할이라면 정말 변태적인 분할일탠데요...

    F91 2.0과 마찬가지로 지나친 리파인과 프로포션 개량보다는 설정에 충실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메탈빌드 및 중국산 건프라가 몰고온 오버 프로포션과 지나친 패널라인을 좋아하지 않는 터라 만족스러운 프로포션입니다.

    거기에 초밤아머에 까지 프레임을 적용한 반다이의 정성에 박수를 보내지만

    가격이 다소 높지 않나 싶어요 지난 1.0의 두배가 넘는 가격이 아쉽네요ㅜㅜ

     

    0080 방영 20주년을 맞아 발매될 알렉스는 아무튼 우주세기 팬에겐 큰 선물이네요

     

    RG Crossbone Gundam X-1

    발매 예정일 : 2019년 5월

    가격 : 2,700엔

     

    와... 미쳤습니다.

    그동안 HG와 MG에서 무성의한 설계로 욕먹던 크로스본이

    드디어 제대로 된 모습으로 나왔습니다.

    MG에서 조차 스티커로 때웠떤 어깨와 가슴의 발칸은 색분할로 보입니다.

    (내부 검은색을 부분도색으로 보입니다.)

    코어파이터의 노란색 부분도 가운데 부분적은 스티커로 의심되기도 하지만,

    양 측면은 부품 분할로 보이네요 정말 쌍수를 들고 환영할 일입니다.

    MG 크로스본과 비교를 한다면 MG가 얼마나 성의없이 나왔는지,

    그리고 RG에 얼마나 많은 정성을 기울였는지 확연히 드러납니다.

    원래 작은 RG에 설정키마저 작은 크로스본이라 부품 크기가 걱정되긴 하네요

     

    프로포션 및 디자인은 알렉스와는 다르게 RG스럽게 뽑혔습니다.

    망토도 지금까지 제품화된 라인들 중 가장 멋스럽게 뽑혔네요

    (메탈 빌드는 제외 합시다... )

    특히나 카토키 설정화를 완벽하게 구현했다고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아직은 무장과 후면 등 공개되지 않은 정보가 많아 속단하긴 어렵네요

    X-1만 하더라도 빔 샤벨, 히트 대거, 시저 앵커, 브랜드 마커, 버스터 건 등 무장이 많은데 어디까지 부속할 지, 코어파이터는 분리가 될 지, 종아리에 히트 대거 수납 기믹의 재현 등 아직 지켜봐야 할 부분이 많네요

    그리고 앞으로 계속해서 나올 여러 색놀이들도 기대되구요...

    F91 2.0이 출시되면서 내심 크로스본도 2.0이 나오길 기다렸는데 RG라 조금 아쉽네요

    하지만 메탈빌드 크로스본의 흥행으로 어느정도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요 ?

     

    아무튼 기분좋은 신제품 발매 소식이엇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