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G] 쥬앗그 ver. MSV 클럽G

건프라/정보

by vampiro 2017. 1. 10. 23:45

본문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구프 커스텀 완성 후 다음 작업킷으로 정한 쥬앗그 ver. MSV 개봉기 올립니다.

    코끼리를 닮은 코와 양손의 삼연장 포가 매력적인 쥬앗그인데요

    이번 클럽G로 발매된 쥬앗그는 색상 변화와 함깨 오른손이 삼연정 포가 아닌 일반 손으로 나왔습니다. ㅠㅠ

    그래도 귀염 넘치는 쥬앗그라 작업이 기대되네요

     

     

    반다이몰 판매 게시글 이미지

    근대 뭐라구요 ?센스와 끈기와 열정으로 뭘 하라구요 ?

     

    런너는 비닐봉지 3장에 나눠져 들어있습니다.

    정크파츠가 적어 단촐하지만 알찬 구성이네요

     

     

    일반판 쥬앗그용 설명서

    아 귀여워 ~ 일반판도 사고싶어요

     

    추가로 클럽G 한정 ver. MSV용 설명서 1장이 들어있습니다.

     

    A런너 - 몸통

     

    B런너 - 어깨와 고관절 부위로 보이네요,

     

    C런너 - 왼손 3정장 로켓포 와 고관절 등이 보이네요, 일반판엔 B런너에 로켓포가 6개 들어있지만, MSV 버전엔 3개뿐이네요 ㅠㅠ 아쉽...

     

     

    D런너 - 머리 내부와 다리, 코 등

     

     

    E런너 - 무장과 왼손과 발, 백팩 등

     

     

    폴리캡 런너 - PC-132와 PC-7 런너 두가지가 사용되네요

     

     

    음... 코키리코가 위로 자유롭게 뿌우~ 할 수 있게 해주는 전기선

     

     

    안면부에 들어갈 클리어 파츠 나름 디테일하네요

     

     

    스티커와 마킹씰 데칼이 없어 도색이 걱정이네요...

    무광마감할껀데 마감위에 붙이자니 씰이 뜰거고... 붙이고 마감하면 흐려질거고...

    안붙이면 심심해질거고 ... 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