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하나 시티즌 2022 유니폼 공개

Sports/K리그

by vampiro 2022. 2. 15. 02:15

본문

목차

    반응형

     

    드디어 2022년 시즌 대전 하나 시티즌 유니폼이 공개됐습니다. 

    내일이 K리그 2 미디어 데이인데 오늘에서야 5시나 돼서 공개하다니 ! 

    어휴... 

    아무튼 기다리던 유니폼이 공개됐지만 아쉬움이 많네요 

     

    ● 필드 홈/원정 유니폼

    우선 홈/어웨이 필드 유니폼입니다. 

    작년 시즌부터 자주색이 점점 줄어들고 녹색이 늘어나더니 이번 시즌엔 자주색의 영역이 더 줄었습니다. 

    하나은행의 인수/재창단 이후 당연한 수순이죠 

    자주색이 점점 옅어지고 '대전 시티즌'의 정체성이 옅어짐은 아쉽지만 

    하나은행이 없었다면 지금 승격이 아니라 존망을 걱정했겠죠 ?

     

    ● GK 홈/원정 유니폼

    그래도 자주색은 골키퍼 유니폼에 넣어줬네요 

    그래서 팬 커뮤니티에서도 GK 유니폼에 대한 인기가 어느 시즌보다 높네요 

    GK 어웨이 저지는 21 시즌 수원이나 12시즌 인천하고 너무 닮았네요 

     

    ● 실망스러운 마크론

    대전이 마크론과 계약을 한다고 했을 때 나름 기뻤습니다.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브랜드는 아니지만 나폴리 유니폼도 스폰했던 곳이고 

    인천 유니폼도 괜찮게 뽑아주던 곳이라 기대햇는데 대실망입니다. 

    기대가 많았건만 ㅠㅠ

     

    대전하나시티즌

    “대전하나시티즌 – 마크론 신규 공식 용품 후원 계약 체결”     대전하나시티즌이 이탈리아 마크론(MACRON)과 신규 공식 용품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마크론은 테크니

    www.dhcfc.kr

     

     

    인천 유니폼엔 숭의 아레나 문양도 넣어주고 

    전체적으로 패턴도 넣어줬는데 대전엔 그런거 하나 없이 그냥 기본킷이네요 

    역시나 K리그 1과 2의 한계이고 마크론 본사와 코리아의 한계인가 봅니다. 

    뭐 어쩌겠어요 승격해서 유명해지는 수밖에 

     

    아무튼 올해는 승격해라 대전 임마들아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