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G] SIDE3 고기동형 자쿠II 레진 컨버전

건프라/기타

by vampiro 2017. 3. 15. 08:13

본문

목차

    반응형

     

     

    작년말 주문했던 SIDE3제 자쿠 II 레진 컨버전 킷이 드디어 발주됐습니다.

    지금은 중국 현지에서 출고 대기상태

     

    제가 이용한 사이트가 재고 보유 후 판매가 아니라

    공동구매 형식으로 인원을 모아 주문하는 방식이라 다소 불편하네요

    직접 중국 거래처와 거래하는 느낌 ?

    그만큼 시간도 오래 걸리고

     

    그래도 뭐 어때요 어차피 쌓아두고 만드는건 한참 뒤에 만들탠데 ㅋㅋ

     

    이거 만들려고 신 마츠나가 순조도 구입 완료!

    머리뿔이 없기는 한데, 차고 넘치는게 자쿠 머리뿔이라 뭐 ㅋㅋ

     

    (새옷 입혀주세요 ~ 헤헿)

     

    도색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네요

     

    보유중인 자쿠가 샤아, 사막, 신 마츠나가 완성

    유마 라이트닝, 마인레이어, 에릭 맨스필드, 로버트 길리엄은 탑에 있고

    검은 삼연성 버전으로 만들어야 하나...

     

    아니면 양삲여 고기동형을 만들어 볼가요 ?

     

    아 고민되네용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